가로행정과장 이재진 김성주 위원장님 질의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예, 저희들이 5건의 지중화가 사고이월이 됐는데요.
먼저 청소년도서관 쪽 서초대로74길 청소년도서관길은 6월 현재 가로공사가 다 완료가 되었고요.
골드로즈 오피스텔이라든지 호텔하고 오피스텔하고 고압수용가 4개사하고 정전 협의 중입니다. 그리고 정전 협의가 6월 중에 끝이 납니다. 끝이 나고 그러면 바로 전주를 철거해서 준공을 할 수 있는데요. 6월 말이나 늦어도 7월 초는 준공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초초등학교 서운로 서초초등학교 같은 경우는 이 구간에 물관리과에서 하수암거 공사를 지금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수암거 공사가 종료가 되면 저희들이 가로공사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 건은 저희들 생각으로 9월에 예산집행이 가능할 것 같고요. 그리고 내년 9월에 준공을 목표로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대부속초등학교 같은 경우는 6월 초 현재 굴착 허가가 완료됐고 6월 말에 예산을 집행하고 7월에 착공해서 이것도 내년 9월에 준공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방배열린문화센터는 이것도 6월 25일에 예산을 집행을 하고요. 내년 9월에 준공 예정입니다.
그리고 서원초교하고 반포고등학교는 이것은 2023년 추경 편성사업인데요. 실시설계가 조금 지연이 되었고요. 그래서 한전 공사비는 다 집행을 했는데 KT 쪽에 설계가 지연돼서 조금 늦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다 거의 다 완료가 됐고요. 6월 27일에 예산을 집행하고 이것도 내년 9월에 준공할 계획입니다.
이상 5개인데요. 저희들이 최대한 한전과 KT하고 협의를 해서 정상적으로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